판에서비트코인보물찾기를 진행한
페이지 정보
본문
29일 빗썸(대표이사 이재원)은 오는 30일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비트코인보물찾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3일 마무리된 '비트코인찾기' 캐치캐시(Catchcash) 1차 챌린지에 이은 두 번째 행사다.
캐치캐시 챌린지는 최근 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새로운 유형의 참여 문화를 뜻한다.
비트코인가격 상승과 AI 사업 확장 기대감으로 미국 상장비트코인채굴기업들의 주가가 급등했으며, 한 기업은 투자은행으로부터 신규 매수 의견을 받아 전체 업종 상승을 이끌었다.
28일(현지시간) 더 블록에 따르면, 벤치마크의 마크 파머(Mark Palmer) 애널리스트는 "비트코인가격 상승과 AI.
미국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가상자산 대장주비트코인이 활기를 띠기 시작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당선 확률과 연동돼 강세를 보이는 ‘트럼프 거래(트레이드)’ 현상이 뚜렷해진 영향으로 풀이된다.
여기에 미국 부채한도 협상이 난항을 겪게 될 것이라는 전망도 힘을 보태고 있다.
빗썸은 지난 23일 성황리에 마무리된 '비트코인찾기' 캐치캐시(Catchcash) 챌린지로, 오는 30일 다시 진행한다.
캐치캐시 챌린지는 최근 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새로운.
미국 대통령 선거와 맞물려비트코인이 사상 최고가에 도달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미국 암호화폐(가상자산·코인) 거래소 비트파이넥스의 분석가들이비트코인이 '퍼펙트 스톰' 조건을 맞으며 대규모 가격 상승을 예고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미국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29일(현지시각).
김용영 엠블록 이사 역시 이와 관련해 “다른 전통 자산에 대비해서 이력이 짧고 또한 자산 자체도 매우 복잡하다”면서 “비트코인, 디파이, NFT 이런 다양한 자산들이 존재하지만 각각에 대해서 일관되게 관통하는 가치 평가 방법론이 사실상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디지털자산과 관련한 블록체인의.
28일비트코인이 7개월래 처음으로 7만달러를 넘어섰고, 미국 연준의 기준금리 인하 기대감과 도널드 트럼프의 선전에 따른 투자 심리 호조가 상승세를 견인했다.
28일(현지시간) 더 블록에 따르면,비트코인가격이 현지시간 22시 10분 기준 7만100달러를 기록하며 7개월 만에 처음으로.
오는 11월 5일 치러지는 미국 대통령 선거가 가까워지면서비트코인가격을 끌어올리고 있는 것으로 전문가들은 보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와 카멀라 해리스 민주당 후보 중 누가 당선되더라도 가상자산 시장에 긍정적인 변화가 기대된다는 인식이 확산하면서다.
다만, 가상화폐 시장은 트럼프.
암호화폐 대장주비트코인가격이 다시 ‘랠리’를 시작했다.
암호화폐에 대해 긍정적인 입장을 가진 도널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통령 후보의 당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다.
28일(현지시간) 미국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베이스에 따르면 미국 동부 시간 오후 6시 15분 기준비트코인1개 가격은 하루 전보다 2.
최근비트코인이 상승세를 타는 동시에 가상자산 제도화가 진행되면서 시중은행의 가상자산 사업도 속도가 붙을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특히 금융당국은 법인 가상자산 계좌를 허용하는 것을 검토하기로 하면서 시중은행의 가상자산 수탁(커스터디) 사업도 본격적으로 시행될 가능성이 커졌다.
- 이전글Fileli Çorap Seven Diyarbakır Escort Banu 24.10.29
- 다음글15 Gifts For The Upvc Windows Near Me Lover In Your Life 24.10.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