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역 고른 성장 스마트홈 매출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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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전 사업 영역 고른 성장 스마트홈 매출 5.
7%↑, IPTV·초고속인터넷 가입 회선 증가 MNO 가입 회선 2000만 첫 달성, 5G 보급률 70% 돌파LG유플러스의 3분기 영업이익이 신규 전산망 구축 영향으로 감소했지만 핵심 사업의 AI 전환으로 질적 성장을 이뤘다.
[LG U+]LG유플러스는 2024년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3조8013억원, 영업이익은 2460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
2%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3.
LG유플러스는 매출 확대의 배경으로 기업 인프라 부문과 스마트홈 부문의 성장을.
영업이익 2460억원…전년比 3.
2%↓ AI 통화 서비스 '익시오' 앞세워 AX 전환 가속화LG유플러스가 핵심 사업 영역의 AX(AI 전환) 성과에 힘입어 3분기 매출 성장세를 이어갔다.
다만 영업이익은 소폭 하락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3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 3조8013억원, 영업이익 2460억원을.
LG유플러스- 전기차 충전 인프라 구축LG유플러스는 전기차 충전소를 설치하고 운영하며 전기차 사용자에게 필수적인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충전 네트워크를 확장하며 충전 인프라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LG그룹은 이처럼 전기차의 핵심 부품부터 충전 인프라까지 계열사들의 협업을.
(사진=LG유플러스)LG유플러스는 올 3분기 매출 3조8013억원, 영업이익 2460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6.
2%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3.
영업이익은 지난해 4분기부터 영향을 미치고 있는 신규 통합전산망 구축에 따른 무형자산 상각 비용 반영이 이어지면서.
LG유플러스는 핵심 사업 영역 AX(인공지능 전환) 성과에 힘입어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3조8013억원을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LG유플러스는 핵심 사업 영역 AX(인공지능 전환) 성과에 힘입어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3조8013억원을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매출은 핵심 사업 영역의 AX(인공지능 전환) 성과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6.
2%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지난해 4분기부터 영향을 미치고 있는 신규.
LG유플러스가 인공지능(AI) 전환 성과에 힘입어 2024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 3조 8013억원을 달성했다.
서비스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
9% 증가한 2조 9904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별도 기준 서비스매출은 3.
5% 성장하며 연초 제시했던 2% 성장 목표를 상회했다.
LG유플러스가 다소 줄어든 영업이익을 냈다.
신규 통합전산망 구축 비용이 대폭 반영된 가운데 중심축인 통신사업 부문에서도 일부 정체를 확인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2460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제공LG유플러스가 인공지능 전환(AX)에 집중하면서 AI 기반 핵심 사업 영역인 기업 인프라와 스마트홈 성장이 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AI 최적 조합(AI Orchestration)' 전략으로 B2B와 B2C를 모두 공략, 고객 맞춤형 AX로 성장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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