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전통적인 통신사에서 AX
페이지 정보
본문
회사는 전통적인 통신사에서 AX(AI 전환) 전문 기업으로의 체질 개선을 추진하고있다.
LG유플러스가 이달 8일 올해 3분기 실적을 발표하며 공개한 실적설명 자료의 상단에도 'GROWTH LEADING AX COMPANY'(성장을 선도하는 AX 기업)라는 문구가 새겨졌다.
회사는 B2B 시장에서 AI로 이미 매출을 내고 있다.
최근 관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STUDIO X+U는 시청자들이 서바이벌 게임을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는 예능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라인업을 갖춰나갈 계획이다.
신정수LG유플러스STUDIO X+U 제작센터장은 "MZ세대가 선호하는.
243번 /LG유플러스145번 스카이라이프 90번 케이블 - 딜라이브 138번 / 현대HCN 341번 /LG헬로비전 137번 / BTV케이블 152번 * 아래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한 가지 측면만 가지고 알코올 중독이다 아니다 이야기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알코올 문제로 인해서 일상생활에 지장이있다.
SK텔레콤과 KT는 전년 동기 대비 실적이 개선됐지만LG유플러스는 하락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사는 올해 3분기 연속 1조원대 영업이익을 보이고있다.
이동통신과 유료방송 등 주력인유·무선 사업이 안정적 성장을 이어간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5G가 성숙기로 접어들면서 투자비 등이.
지난 9월에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체화하며 AI·클라우드·IT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이통3사 중 홀로 영업이익이 줄었다.
SK텔레콤은 2030년까지 AI 매출 비중을 35%까지 올리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KT는 2028년까지 AI와 IT 매출을 기존 대비 3배 늘리겠다는 방침이다.
LG유플러스는 성장 잠재력이 큰 AI 사업을 적극 육성해 B2B 매출 성장률을 개선할 계획을 세웠다.
이 가운데 GPU 기반 AIDC나 MS와 협업을 통한 IDC.
SKT '에이닷', '에스터', KT 'AI IPTV',LG유플러스'익시오' 사진=각사 통신업계가 AI를 활용, 기존 통신업에 AI를 더해 'AI 컴퍼니' 전환을 시도하고있다.
최근 IT산업 전반에 인공지능(AI) 시대가 도래하면서 업계 차원의 변화가 두드러지는 분위기다.
SKT는 지난 2022년 5월 출시한 AI 개인비서 서비스 '에이닷(A.
지난 9월 마이크로소프트(M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체화하며 AI·클라우드·IT 분야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장민 KT CFO 전무는 "KT그룹은 앞으로 MS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AICT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3분기 매출.
여명희LG유플러스최고재무책임자(CFO)·최고리스크책임자(CRO) 전무는 "통신 본업의 체질 개선과 핵심사업의 기반 인프라를 강화한 결과, 경영 가이던스를 상회하는 서비스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있다"며 "의미 있는 성과를 창출해 경영 목표를 달성하고 주주 이익을 제고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
- 이전글야코 프로 ※링크나라※ 최신주소 누누티비 뉴토끼 24.11.09
- 다음글누누티비 우회 ※여기여※ 사이트순위 모음 링크모음 웹툰다시보기 24.11.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