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경영자(CEO)가 띄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4-11-11 08:48

본문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띄워온도지코인도 이날 오후 40% 넘게 급등해 0.


한편, 트럼프 당선인은 대선 유세 과정에 미국을 가상화폐의 '수도'로 만들겠다고 하는 등 현 정부와 달리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 완화를 약속했다.


이에 트럼프 2기에서는 가상화폐가 상당히.


'도지코인' 가상화폐 시세가 최근 일주일에 걸쳐 50% 이상 상승하며 '리플' 시가총액을 넘어선 것으로 드러났다.


최근 시세 상승세는 '도지코인'의 강력한 응원자인 일론 머스크(Elon Musk) 테슬라 최고경영자가 지지한 도널드 트럼프(Donald J.


Trump) 미국 공화당 대통령 후보가 지난주 선거에서 승리함에.


‘트럼프 랠리’로 암호화폐(가상화폐)가 일제히 급등하고 있는 가운데,도지코인이 지난 1주간 83% 폭등하는 등 최고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향후 더 오를 것이라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데스크가 1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11일 오전 8시 30분 현재 글로벌 코인 시황 중계사이트인 코인마켓캡에서.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띄워온도지코인도 이날 오후 40% 넘게 급등해 0.


앞서 트럼프 당선인은 대선 유세 과정에 미국을 가상화폐의 '수도'로 만들겠다고 하는 등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 완화를 약속했다.


미국 대선에서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가 승리를 거둔 후 암호화폐가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진도지코인이 30% 안팎 폭등하고 있다.


운암자이포레나


11일 오전 7시 30분 현재 글로벌 코인 시황 중계 사이트인 코인마켓캡에서 비트코인은 24시간 전보다 5.


비트코인뿐만 아니라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띄워온도지코인도 30% 넘게 폭등하고 있다.


도지코인의 자매 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시바이누코인은 30% 이상 폭등하고 있다.


앞서 트럼프는 대선 선거 유세 과정에서 비트코인을 전략자산으로 비축하는 등 미국을 비트코인 '수도'로 만들.


알트코인중에서는 당연도지코인과 시바이누 등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관련 코인이 폭등하고 있다.


해당 코인들은 30% 이상의 폭등을 보이면서 살아난 가상시장의 투심을 보여준다.


트럼프는 비트코인 2024 콘퍼런스에서 비트코인을 전략자산으로 비축하는 등 미국을 비트코인 수도로 만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미국 대선일 이후 각각 18%, 32% 상승했고,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지지한다고 알려진 가상화폐도지코인역시 이날 오후 40% 넘게 급등해 개당 0.


앞서 도널드 트럼프 당선인은 지난 7월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열린 '비트코인 2024 콘퍼런스'에서.


도널드 트럼프 / 당시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 (7월) "저는 미국이 지구의 암호화폐 수도이자 세계의 비트코인 초강대국이 될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이를 완수할 것입니다.


" 비트코인 상승세에 힘입어 이더리움과도지코인등 다른 가상자산도 줄줄이 상승했습니다.


업계에서는 비트코인이 내년 트럼프 취임.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띄워온도지코인도 이날 오후 40% 넘게 급등해 0.


앞서 트럼프 당선인은 대선 유세 과정에 미국을 가상화폐의 '수도'로 만들겠다고 하는 등 현 정부와 달리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 완화를 약속했다.


이에 트럼프 2기에서는 가상화폐가 상당히 육성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