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힘원내대표, 야권 박찬대 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4-11-12 18:25

본문

정부 측 인사로 한덕수 국무총리를 비롯해 여권 추경호 국민의힘원내대표, 야권 박찬대 더불어민주당원내대표,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 허은아 개혁신당 대표 등이 함께했다.


한 총리는 먼저 축사를 통해 "간호법 제정은 의료 선진국으로 발돋움하는 데 소중한 디딤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때문에 대회사도 진행되지 않아 '이래서는 안 되겠다, 국회의원이 나서서 막는다면 조금은 진정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윤종오 진보당원내대표와 제가 뛰어 들어갔다.


먼저 현장 지휘관인 총경을 찾았다.


너무 많은 노동자와 시민이 있는 만큼, 물리적으로 차로를 확보하려 하지 말고 협의를 해 안전하게.


12일 지역 야권에 따르면, 박찬대원내대표는 전날(11일) 열린 민주당 서울시당의 ‘특검 촉구 1000만인 서명 운동 본부 발대식’에서 “윤석열 대통령은 대통령 자격이 없다.


대명자이그랜드시티


가족과 주변 사람에게 특혜를 주는 것은 국법을 무너뜨리는 일이라면서도 김건희 특검은 거부하는 모순은 국민을 바로 개돼지 취급하며.


추경호원내대표는 한발 더 나아가 민주당이 '김건희 특검법'을 수정하겠다고 한 것에 대해 '저급한 정치 행태'라고 날을 세웠다.


그는 "민주당이 이 대표 부부의 1심 선고를 앞두고 어지간히 다급한 모양인지, 온갖 꼼수를 동원하는 양상"이라며 "수사를 정치에 이용하는 민주당의 입법 농단에 국민의힘이.


"국민과 함께 완성"…'위키피디아' 형식으로 피드백 민주당 참여 촉구.


com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운데)와 황운하원내대표(오른쪽), 사회민주당 한창민 대표(왼쪽) 등과 함께 지난달 26일 서울 대검찰청 앞에서 열린 '윤석열 대통령.


이날 세미나에는 가축질병과 선진방역 시스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하듯 국민의힘 추경호원내대표(대구달성)와 국민의힘 원내부대표 강명구 의원(구미시을), 국회 여성가족위원회 위원장인 이인선 의원(대구 수성구을), 신동욱 의원(서울 서초구을), 박준태 의원(비례대표), 조지연 의원(경산), 박덕흠 의원.


탄핵연대에는 공동대표를 맡은 박수현 민주당 의원과 황운하 혁신당원내대표를 포함 40명의 현역 국회의원이 참여한다.


한 수석대변인은 “정체불명의 단체에 국회 시설을 대관해주며 ‘탄핵의밤’ 행사를 열었던 강득구 민주당 의원은 이재명 대표 팬카페에 ‘내일 ‘탄핵 국회의원 연대 발족식’이 열린다’.


공동대표는 민주당 박수현 의원과 혁신당 황운하원내대표가 맡는다.


발족식에선 대통령 탄핵의 법적 당위성을 짚어보는 기조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준일 고려대 법학대학원 교수가 강연자로 나선다.


이와 함께 혁신당은 오는 20일 광화문 광장에서 탄핵소추안 초안을 공개한다.


추경호원내대표도 "국회 법제사법위원회를 '개인 방탄 로펌'으로 전락시킨 것으로도 모자라서 수사검찰, 검찰 수뇌부를 향해 광란의 '탄핵 칼춤'을 추던 거대 야당이 국가 예산마저 이 대표 방탄에 악용하겠다며 계산기 두드리고 있다"고 꼬집었다.


이들은 이 대표에 대한 1심 선고 생중계를 거듭 촉구하기도.


추경호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이재명·민주당의 사법방해저지 긴급대책회의'에서 "국회의원은 국민의 공복이지 개인의 심복이 아닌 만큼, 지금이라도 공당 지위를 자각하길 바란다"며 "당대표 비리가 궁금하다면 국민과 함께 생중계로 지켜보라"고 압박했다.


김상훈 정책위의장도 "'나는 무죄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