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픈놀(대
페이지 정보
본문
AI 기반 취·창업 커리어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픈놀(대표 권인택)이전자칠판강자 현대아이티를 인수했다.
전자칠판은 TV, 컴퓨터, 태블릿 등의 다양한 기능을 결합한 올인원 디바이스다.
빔 프로젝터와 달리 설치 환경이나 주변 조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문서, 사진, 동영상 등 자료 위에 오버레이.
" 부산 감천문화마을 안에 위치한 또다른 들락날락, 이곳에는 3천만원 예산이 투입돼전자칠판, EBS존 등을 갖췄습니다.
하지만 한달 동안 방문객 수는 198명으로 휴관일을 제외하고 하루 평균 방문객은 11명 뿐입니다.
반면, 부산시청 1층에 위치한 대형 들락날락에는 아이들로 북적입니다.
경기 과천시가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중점 사업의 하나로 관내 초·중·고교를 대상으로전자칠판등 디지털 기기를 전폭 지원하기로 했다.
[과천시 제공] 15일 과천시에 따르면 2025년도 부터는 관내 각 학교의 디지털 교육 환경 정도에 따라 수요를 반영, 맞춤형으로전자칠판등 정보화.
현대아이티는 최근 박람회 및 전시회에서 자사 제품을 비롯한 여러전자칠판이 널리 사용되면서 시장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현대아이티에 따르면전자칠판이 박람회 및 전시회에서 활용되는 요인으로는 ▲손쉬운 터치와 상호작용 기능을 통한 직관적 정보 전달 ▲대형 디스플레이로.
이곳은전자칠판등 디지털기기를 이용한 도서관 활용 수업 공간으로 사용한다.
도서관 문을 학교 내부와 외부 양측으로 설계변경해 학생들은 자유롭게 도서관과 확장된 공간을 오갈 수 있다.
출입 동선에 다변화를 줘 공간적 연계성과 개방성을 갖춘 것이다.
도서관 내부에는 자유롭게 책을 읽고 쉴 수 있는.
지난달 첫 CB 발행을 통해 확보한 자금으로전자칠판제조 업체의 경영권을 인수해 기존 교육 컨설팅 사업과의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인수 기업 실적이 4분기부터 연결 실적에 반영되는 만큼 오픈놀 매출 외형도 더 빠르게 커질 전망이다 .
12일 업계에 따르면 오픈놀은 이달 11일 현대아이티 주식 양수를.
연맹이 2019년부터 기탁해 온 지원금은 그동안 스마트전자 칠판등의 최신 기기 구매를 통한 수준 높은 강의 환경을 마련하고, 교내·외 교육 행사에 필요한 각종 소요 비용에 대한 재원으로 사용돼 왔다.
특히, 매년 2월 졸업장 전수식에서 전달하는 장학금과 원호금은 졸업생과 진학에 의지를 보이는 학생들에게.
이날 최재민 도의원(국민의힘, 원주)은 “도교육청에서 각 학교로 발송한전자칠판보급계획 공문에서는 우수조달물품 구매를 권장했으나.
최재민 의원(국민의힘, 원주) 사진|강원특별자치도의회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최재민 의원(국민의힘, 원주)은 13일 행정사무감사에서 도교육청전자칠판보급 사업 관련, 학교별전자칠판구매 가격 및전자칠판보급 대상의 적절성,전자칠판시공상의 문제점,전자칠판종류와 활용 등에 대해 종합적으로.
유 대표는 “옥외광고 시장 확대에 따라 최근에는 상업용 디지털 사이니지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K팝 등 엔터테인먼트와 결합한 콘텐츠까지 가능하다”며 “18조 5000억원의 예산이 배정된 정부의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전환 사업으로전자칠판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수혜를 기대해 볼 수 있을.
- 이전글뉴토끼 소설 ※주소킹※ 사이트순위 모음 사이트순위 성인 24.11.16
- 다음글Five Most Well Guarded Secrets About Poker Online Free 24.11.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