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장 받는 다이어리)'가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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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4-09-26 1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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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 기반 멘탈 헬스케어 서비스 '답다(답장 받는 다이어리)'가 출시 1주년만에 5만여명의 고객이 약27만개의 일기를 작성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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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자수로는 약 6천200만자에 이르며, 고객들의 일기를 엮으면 소설책을 500여권을 만들 수 있는 분량이다.


지난해 9월 출시한 '답다'는 고객이.


LG유플러스의 AI 기반 멘탈 헬스케어 서비스 '답다'가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5만여명의 고객이 약27만개의 일기를 작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글자 수로는 약 6200만자에 이르며 고객들의 일기를 엮으면 소설책을 500여권을 만들 수 있는 분량이다.


26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지난해 9월.


이에 따라 1,853개 시장과 약27만개상점이 추가로 화재보험 가입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2차 보험개혁회의에서 특별이익의 일종으로 여행자보험에 허용한 무사고 환급금에 대해 단체보험에도 적용될 수 있도록 비조치의견서를 발급하기로 했다.


단체보험 무사고 환급의 경우 특별이익을 보험계약 기준이.


LG유플러스의 AI 기반 멘탈 헬스케어 서비스 '답다'를 지난 1년간 5만여명의 고객이 이용하고 약27만개의 일기를 작성한 것으로 집계됐다.


LG유플러스 직원이 답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 기반 멘탈 헬스케어 서비스 '답다' 출시 1년만에 5만여명의 고객이 약27만개.


LG유플러스는 AI 기반 멘탈 헬스케어 서비스 '답다'가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5만여명의 고객이 약27만개의 일기를 작성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6일 발표했다.


글자수로는 약 6200만자에 이르며, 고객들의 일기를 엮으면 소설책 500권 정도를 만들 수 있는 분량이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AI 기반 멘탈 헬스케어 서비스 ‘답다’가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5만여명의 고객이 약27만개의 일기를 작성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6일 발혔다.


글자수로는 약 6200만자에 이르며, 고객들의 일기를 엮으면 소설책을 500여권을 만들 수 있는.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AI 기반 멘탈 헬스케어 서비스 '답다'가 출시 1주년을 맞아, 5만여 명의 고객이 약27만 개의 일기를 분석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일기들은 글자 수 기준 약 6200만 자로 소설책 500여 권에 해당하는 방대한 분량입니다.


지난해 9월 출시된 답다는 고객이 감정을 일기 형식으로.


◆LGU+ ‘답다’ 1주년, 5만명이27만개일기 작성 LG유플러스의 AI 기반 멘탈 헬스케어 서비스 ‘답다’가 출시 1주년을 맞아 5만여명의 고객이 약27만개의 일기를 작성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출시한 ‘답다(답장 받는 다이어리)’는 고객이 자신의 감정을 일기로 작성하면, AI가 이를 분석해 답장을.


LG유플러스 AI 기반 멘탈 헬스케어 서비스 '답다' 이용자 5만 명이 약27만 개일기를 작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글자 수로는 약 6200만 자에 이르며, 고객들의 일기를 엮으면 소설책을 500여 권을 만들 수 있는 분량이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AI 기반 멘탈 헬스케어 서비스 '답다'가 출시 1주년을 맞아.


약27만 개의 일기를 작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AI 기반 멘탈 헬스케어 서비스 '답다'가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5만여 명의 고객이 약27만 개의 일기를 작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글자수로는 약 6200만자에 이르며, 고객들의 일기를 엮으면 소설책 500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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