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기록해 1위 애플과 격차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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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성장한710만대를 기록해 1위 애플과 격차를 좁힌 것으로 나타났다.
5일 시장조사기관 IDC에 따르면 지난 3분기 글로벌 태블릿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0.
4% 늘어난 3960만대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삼성전자는710만대의 태블릿을 판매, 전 세계 태블릿 시장 점유율 17.
9%를 기록해 2위를 차지했다.
반면, 같은 기간 삼성전자는 전년 동기 대비 18.
3% 증가한710만대의 출하량을 기록하면서 애플과의 격차를 좁혔다.
IDC는 지난해 출시된 보급형 모델 갤럭시탭 A9 시리즈의 견조한 판매 실적을 유지한 가운데, B2B(기업간거래) 시장에서의 출하량도 증가했다고 분석했다.
애플과 삼성의 뒤를 이어 아마존이.
출하량은 지난해 3·4분기(600만대)보다 18.
3% 증가한710만대를 기록했다.
3·4분기 출시된 '갤럭시탭 S10 울트라', '갤럭시탭 S10플러스' 효과 때문으로 풀이된다.
중저가 라인에서는 갤럭시 탭 A9 모델이 글로벌 전 지역에서 판매량을 견인했다.
아마존은 '킨들'을 앞세워 점유율 11.
반면 삼성전자는 작년 3분기보다 18.
3% 증가한710만대를 출하하며 시장 점유율 17.
킨들을 판매하는 아마존은 1년 전보다 출하량이 2배 이상인 111.
3% 증가하며 시장 점유율(11.
6%)이 5위에서 3위로 뛰어올랐다.
5일 시장조사업체 인터내셔널 데이터 코퍼레이션(IDC)에 따르면 3분기 삼성전자의 전세계 태블릿 출하량은710만대로 전년 동기보다 18.
반면 '아이패드' 모델을 만드는 애플은 1260만대로 점유율 1위 자리를 지켰다.
IDC는 삼성전자가 3분기에710만대를 판매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 600만대에서 판매량이 급증해 좋은 실적을 거뒀다고 강조했다.
실적 상승의 이유로는 갤럭시 AI를 탑재한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10 울트라와 탭 S10+가 3분기에 출시됐음을 설명했다.
중저가 라인에서는 갤럭시 탭 A9 모델이.
IDC는 삼성전자가 3분기에710만대를 판매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 판매량(600만대)과 비교해 좋은 실적을 거뒀다고 강조했다.
실적 상승의 이유로는 갤럭시 AI를 탑재한 '갤럭시 탭 S10 울트라'와 '갤럭시 탭 S10+' 출시를 꼽았다.
중저가 라인에서는 '갤럭시 탭 A9' 모델이 전 셰계에서 판매량을.
애플의 뒤를 바짝 쫓는 삼성전자는 지난해 3분기(600만대) 대비 18.
3% 증가한710만대를 출하하며 시장 점유율 17.
판매 실적 상승의 이유로는 갤럭시 AI를 탑재한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10 울트라’와 ‘탭 S10+’가 꼽혔다.
또 중저가 라인에서는 ‘갤럭시 탭 A9’ 모델이.
삼성전자는 작년 3분기보다 18.
3% 증가한710만대를 출하하며 시장 점유율 17.
킨들을 판매하는 아마존은 1년 전보다 출하량이 2배 이상인 111.
3% 증가하며 시장 점유율(11.
6%)이 5위에서 3위로 뛰어올랐다.
IDC는 삼성전자가 3분기에710만대를 판매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 600만대에서 판매량이 급증해 좋은 실적을 거뒀다고 강조했다.
실적 상승의 이유로는 갤럭시 AI를 탑재한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10 울트라와 탭 S10+가 3분기에 출시됐다고 설명했다.
중저가 라인에서는 갤럭시 탭 A9 모델이 글로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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