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정초안을 작성해 트럼프 당선인에게
페이지 정보
본문
특히 프레드 플라이츠 전 NSC 비서실장과 우크라이나 전쟁의 빠른 종전을 위한평화협정초안을 작성해 트럼프 당선인에게 제안했다.
여기엔 양측이 미국의평화협정을 받아들이는 조건으로 우크라이나는 미국의 무기 지원을 계속 받고, 러시아는 현재 점령한 우크라이나 영토를 인정받는 방안이 담겼다고.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에 침공당한 영토를 돌려받지 못하더라도평화협정체결을 강요할 가능성을 시사한 것이다.
트럼프 당선인은 선거 기간 ‘당선 시 24시간 내 종전’을 공언해왔지만 어떻게 전쟁을 끝낼지는 한 번도 밝힌 적이 없다.
다만 종전을 위해 현재 전선 기준으로 러시아에 우크라이나 영토 일부를.
평화 협정이 체결되면 우크라이나가 자체적으로 핵무기를 개발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잠재적인 핵무장에 대해 어떻게 보십니까? A.
우크라이나는 과거에 핵 보유국이었습니다.
소련 붕괴 이후 몇 년간 많은 소련 핵무기가 우크라이나에 배치되어 있었지만, 우크라이나는 부다페스트.
실제평화협정이 추진되면 역설적으로 갈등이 더 고조될 수도 있다.
러시아가 비협조적일 경우 트럼프 행정부가 우크라이나에 추가 무기를 제공하며 긴장을 고조시킬 수도 있기 때문이다.
미국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 선임 연구원 마이클 키미지는 지난 9월 “협상에서 우위를 점하거나, 허세를 부리거나.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에 침공당한 영토를 돌려받지 못하더라도평화 협정체결을 강요할 가능성을 시사한 것이다.
트럼프 당선인은 선거 기간 ‘당선 시 24시간 내 종전’을 공언해왔지만 어떻게 전쟁을 끝낼지는 한 번도 밝힌 적이 없다.
다만 종전을 위해 현재 전선 기준으로 러시아에 우크라이나 영토 일부를.
켈로그 특사 지명자는 올해 초 작성한 보고서에서 "미국은 우크라이나를 계속 무장시키고 방어를 강화하여 러시아가 더 이상 진격하지 않고 휴전이나평화 협정이후에도 다시 공격하지 않도록 할 것"이라며 "그러나 향후 우크라이나가 미국의 군사 지원을 받으려면 러시아와의 평화 회담에 참여해야 할 것.
보고서는 “미국은 러시아가 더 이상 진격하거나 휴전이나평화협정이후 다시 공격하지 못하도록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계속 공급하고 방어력을 강화해야 한다”고 명시했다.
하지만 “미래의 미국 군사 지원은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와의 평화 협상에 참여하는 것을 조건으로 해야 한다”고 단서를 달았다.
또 크름반도(크림반도)를 비롯해 도네츠크인민공화국(DPR), 루한스크인민공화국(LPR), 우크라이나의 자포리자·헤르손 등 합병지를 꼬집어 "러시아 헌법에 명시된 정치·영토적 현실과 관련한 인정 없이는평화협정도 체결할 수 없다"고 선을 그었다..
켈로그는 4월에 다른 전문가와 함께 쓴 ‘전략 보고서’에서 미국은 “러시아가 더 전진하지 못하고, 휴전 또는평화 협정체결 뒤 다시 공격에 나서지 못하도록 우크라이나를 무장시키고 방어 능력을 강화시켜야 한다”고 했다.
하지만 이 보고서는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와의 휴전 협상에 나서는 것을 추가.
우크라이나의 인원을 늘리라는 요구는 도널드 트럼프 신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러시아와의평화 협정에 끌어들이는 것을 포함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취할 것이라는 추측 속에서 나왔다.
바이든 행정부의 한 고위 관계자는 우크라이나가 훨씬 더 진보된 무기를 갖춘 훨씬 더 큰 적과 맞서고 있으며.
- 이전글The best mushroom p 24.11.29
- 다음글Haze Brain Stew Delta 9 Gummies – Hybrid 24.11.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