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하우스에서아이오닉9을 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1회 작성일 24-11-30 08:08

본문

30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LA) 골드스테인 하우스에서아이오닉9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현대차 글로벌 최고운영책임자(COO) 호세 무뇨스 사장이 현장에서 직접 차량을 소개할 정도로 행사에 공을 들였다.


아이오닉9은 전장 5060㎜, 전폭 1980㎜, 전고 1790㎜로 거대한.


14일 용인 주택가서 리콜 미이행아이오닉전기차 화재 화재 위험으로 리콜된 26,699대 중 221대 리콜 안 받아 화재 위험 리콜 대상 차량에 대한 강제 규정.


이에 국토교통부는 같은 배터리를 탑재한 코나EV,아이오닉일렉트릭, 일렉시티 26,699대에 리콜 조치를 단행했다.


하지만 리콜 시행 5개월 만에 리콜을 받지.


현대차가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 라인업을 확장할 대형 SUV 모델 ‘아이오닉 9’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현대차는아이오닉 9에 110.


3kWh 용량의 배터리를 탑재, 국내 기준 1회 충전 시 주행가능 거리 532km를 달성했다.


포드코리아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대형 SUV, ‘더 뉴 포드 익스플로러’.


현대차의 새로운 플래그십 전기차아이오닉 9이 2024 LA 오토쇼에서 최초로 공개돼 큰 관심을 끌었다.


앞서 해당 기술을 적용한 씰은 유럽 기준 1회 충전 시 주행거리 570㎞를 인증받아 니켈·코발트·망간(NCM) 배터리를 탑재하는 현대차아이오닉5의 유럽 기준 주행거리는 498㎞를 넘어서 기술력에서 앞선다는 평가다.


또한 BYD의 경우 국내 소비자의 인지도와 구입의향이 높아 국내업계에 위험이 될 것으로.


美 유력지 “심미적·공기역학적 훌륭” EV9 판매 호조…아이오닉9에 긍정 내년 상반기 출시를 앞둔 현대자동차의 전동화 대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아이오닉 9(사진)에 대해 미국과 유럽의 글로벌 유력 전문지들이 일제히 호평을 내놓고 있다.


29일 완성차업계에 따르면 미국 유력 자동차 전문지.


[사진=탑기어 홈페이지 캡처] 현대차의 새로운 플래그십 전기 SUV,아이오닉 9이 모습을 드러냈다.


29일 영국 자동차 전문 매체 탑기어(Top Gear)는 미국 캘리포니아의 현대차 테스트 트랙에서아이오닉 9의 시제 차량을 시승한 후 "초대형 SUV임에도 불구하고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현대차가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 골드스테인 하우스에서 트럼프의 무공해차 정책의 반대에도 전동화 SUV ‘아이오닉 9’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아이오닉 9은 대형 SUV 모델로 동급 최대 휠베이스를 기반으로 실내 공간을 극대화해 2열 및 3열 공간성, 최대 7인승을 갖춘 역대급이라는 평가가.


미 유력지 “심미적, 공기역학적으로 모두 훌륭” EV9 판매 호조세…아이오닉 9에 긍정 영향 전망 현대자동차는 20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골드스테인 하우스에서 현대차의 대형 전동화 SUV인 ‘아이오닉 9’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이상엽(왼쪽부터) 현대제네시스글로벌디자인담당, 호세.


대전 르에브 스위첸


현대차그룹은 내년 1분기부터 대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아이오닉 9’을 생산하는데 이어, 이르면 하반기부터는 HEV도 생산하며 전기차와 HEV의 현지 생산을 확대할 방침이다.


이와 관련해 호세 무뇨스 차기 현대차 최고경영자(CEO)는 “규제에 따라 HEV 수요가 많으면 생산을 늘리는 등 유연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